CS
구분 | 대상자 | 목적 | 주요모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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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성커뮤니케이션 고객관리 | 병원직원 | 고객 성향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전략을 세울 수 있다. | -CS Mind -병원의 퍼스널 이미지 관리 -병원 MOT Cycle |
서비스 기본마인드 | 신규직원 | 접점별 고객응대 표준화를 위한 서비스 기본자세 체득 및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메이킹 역량 강화 | -고객서비스마인드 -서비스 기본자세 및 이미지 메이킹 -커뮤니케이션과 불만고객응대 |
현장 CS 코칭 리더 | 중간 관리자 | 각 현장의 CS 문제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개선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. | -서비스 리더의 비전 -CS 조직의 활성화 전략 -CS 코칭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|
병원 CS 사내강내 양성 | 예정 강사 | 병원내 사내강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기본 다지기 | -병원 CS교육의 패러다임 변환 -자기소개 및 SOPT기법 -프로강사 이미지 메이킹 -강의 커뮤니케이션 -교안작성(스토리) -PPT작성 실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