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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체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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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지원센터

1522-8051

  • + 평일: 09:00~18:00
  • + 주말,공휴일 : 강의실 Q&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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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대상자 목적 주요모듈
감성커뮤니케이션 고객관리 병원직원 고객 성향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전략을 세울 수 있다. -CS Mind
-병원의 퍼스널 이미지 관리
-병원 MOT Cycle
서비스 기본마인드 신규직원 접점별 고객응대 표준화를 위한 서비스 기본자세 체득 및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메이킹 역량 강화 -고객서비스마인드
-서비스 기본자세 및 이미지 메이킹
-커뮤니케이션과 불만고객응대
현장 CS 코칭 리더 중간 관리자 각 현장의 CS 문제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개선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. -서비스 리더의 비전
-CS 조직의 활성화 전략
-CS 코칭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
병원 CS 사내강내 양성 예정 강사 병원내 사내강사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기본 다지기 -병원 CS교육의 패러다임 변환
-자기소개 및 SOPT기법
-프로강사 이미지 메이킹
-강의 커뮤니케이션
-교안작성(스토리)
-PPT작성 실무